'Back to Basics - again'은 최근에 읽은 아티클들 중에서 가장 좋았다.
경험이 쌓여갈수록 새로운 것보다는 기본적이고 본질적인 것에 더 관심이 가고, 기본적인 것들에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. 요즘과 같은 불경기 때에는 특히 더 그렇다.
이는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, 각 개개인에게도 해당되는 것이다.
출처: http://www.adl.com/prism.html?&view=344
위 프레임웍은 기본 경영(back to basics)에 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 클릭하면, 큰 이미지로 볼 수 있다.
매경이코노미에서는 이 내용을 기사화한 적 있다. 아서디리틀(ADL)의 이석근 아시아총괄대표가 이 내용을 요약해 기고했다.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된다.
http://news.mk.co.kr/outside/view.php?year=2009&no=152371
http://news.mk.co.kr/outside/view.php?year=2009&no=168326
http://news.mk.co.kr/outside/view.php?year=2009&no=186825